나도.. 나도 메가카님 빵디, 가슴 마우스 패드 사고 싶다!!!! 사서 합법적으로 마음껏 조물조물하고 싶다!!!! 근데 거지다!!!! 통장 잔고가 원망스럽다!!!!!!!!!!!!!
19.01.2026 11:09 — 👍 2 🔁 0 💬 0 📌 0@cluless7820.bsky.social
Rolling
나도.. 나도 메가카님 빵디, 가슴 마우스 패드 사고 싶다!!!! 사서 합법적으로 마음껏 조물조물하고 싶다!!!! 근데 거지다!!!! 통장 잔고가 원망스럽다!!!!!!!!!!!!!
19.01.2026 11:09 — 👍 2 🔁 0 💬 0 📌 0폼 오픈했습니다! 하는김에 메른전때 소량제작했던 키링도 넣어봤습니다😉
launched a sales page! will be selling small quantities. If you have any questions, please DM me anytime! (Please mention that you sent me a DM!)
witchform.com/deposit_form...
몬티 파이튼의 성배에서 유명한 그거 맞습니다. 뭔가 메가트론이랑 잘어울리지 않나욬ㅋㅋ. 옵대장의 도끼도끼에 당해서 팔 하나가 날라간 메가트론.
16.01.2026 12:15 — 👍 1 🔁 0 💬 0 📌 0저건... 내 팔이 아니다. 나는 팔이없다.
...메가트론. 저 팔에 캐논이 장착되어 있다...
정적이 흐르고 에너존 부족으로 쓰러진 메가트론. 결국 옵대장은 그런 메가트론을 두고 갈수 없어서 직접 지고 절벽에 빠져나왔음. 슬쩍 사웨 앞에 메가트론과 메가팔을 두고 후퇴하는 오토봇과 옵대장. 어디서 익숙한 비명소리가 들리는것 같았지만 한동안 평화롭게 일상을 보냄.
오늘도 우당탕탕 오토봇과 디셉티콘. 언제나와 같이 서로 싸워대고 있는 두 진영. 순간 뒤에서 날라온 시끄러운 누군가의 널레이로 절벽 아래로 떨어져버린 두 수장. 정신 차린 옵티머스 절벽에서 탈출하려하지만 앞을 가로막는 메가트론에게 도끼맛을 보여줌. 팔하나가 날라간 메가트론.
이제 비켜라. 메가트론.
약간 긁은거 가지고 의기양양해지다니! 옵티머스!
약간 긁거? 지금 팔하나 날라갔다. 메가트론.
그럴리 없다! 옵티머스! 다시 자세를 잡아라!
그럼 지금 너의 발 옆에 있는 팔은 뭐지?
posty.pe/pzy5fo
올메가 메가른 탄메가 야망가 뽕빨물 낋여왔습니다
단편 하나로 끝날줄알았는데 생각보다 길어져서 나눠서 올릴 예정입니다
오랜만에 트포원을 봤습니다. 역시 디쨩은 귀엽고 비쨩은 발랄하고 엘리타는 대장부였고 팩스는 팩스더군요. 근데 메가트론님이 너무 이쁜나머지 울고 계시는 장면에서 몇번이고 돌려보고 말았습니다. 그러게 이쁘게 우시면서 끝이아니라는데 봐주면 안될까요? 프라임? 추방시키면서 첫만남은 왜 회상하시는거죠? 그럴거면 지금당장이라도 달려가서 잡으시라고요. 트럭이니까 탱크정도는 금방따라잡으실거 아니에요. 그치만 역시 쿠키인 디셉라이즈업은 너무 좋았다. 인장찍는 메가트롱너무 섹시하세요. 같이 찍은 디셉도 섹시함.
15.01.2026 11:06 — 👍 5 🔁 0 💬 0 📌 0메가트론이 너무 좋은 나머지 동반자살을 감행하는 탄. 이거 공식 아닌가요. 이상하다 공식인거 같은데.
15.01.2026 11:01 — 👍 5 🔁 2 💬 0 📌 0요즘 왜이럴까욬ㅋ 왜 옵대장이 메가트론 피규어를 먹는 꿈을 꾸는 걸까욬ㅋㅋㅋㅋ 왜이러짘ㅋㅋㅋ 뭔가 보면 안될거 같은걸 본느낌이랄까... 처음에 발부터 무릎까지 뜯어먹고, 남은 허벅지는 입안에 굴리면서 먹고, 그다음에 팔을 야금야금 먹은뒤에 몸통과 머리만 남은 메가피규어를 딱 스파크있는곳을 콱물어서 부셔서 드심. 하나도 남김없이 메가피규어를 드신 옵대장이 메가트론 맛과 다르다며 아쉽다는듯 자리를 뜨는 걸로 일어남. 아니, 애초부터 메가피규어를 왜 옵대장님이 가지고 계시는거죠.
12.01.2026 08:52 — 👍 4 🔁 1 💬 0 📌 0그곳에서 둘이 서로 티격태격하지만 잘 협동해서 해쳐가는 거같은데 중간에 깨버렸음... 소심하고 말잘듣는 g1 메가트론과 신경질적인 g1 옵티머스라 너무 이상했음. 신경질적이라서 친구도 없는 우리 g1 옵티머스라니... 소심하지만 착해서 메크들에게 칭찬을 듣는 g1 메가트론이라니. 트포원 코그리스나 아니면 코그드 상태면 이해를 하겠는데, 왜 g1인걸까욬ㅋㅋㅋ
11.01.2026 04:20 — 👍 2 🔁 0 💬 0 📌 0근데 이 둘은 서로 만난 적이 없는데 나중에 지위있는 메크때문에 둘이 만나게됨. 언제나 신경질적인 옵티메크 때문에 메가메크는 별로 안좋아함. 옵티메크도 전부 수용하고 소심해보이는 메가메크를 무시함. 둘이 붙여놓으면 옵티메크가 메가메크를 건들이고 메가메크는 무시하며 갈길감.
아무튼 이러다 둘이 협동해서 처리해야할 일이 생김. 옵티머스와 메가트론이 살던 시대에 있던 기계를 둘이 움직일수 있다는 연구결과 때문에 그곳에 보내짐.
진짜 이상한 꿈을 꿨음. 트포에서 엄청 시간이 흐른상태였는데 진짜 메가트론이랑 똑같이 생긴 메크가 소심하게 굼. 양 서보를 모으고 항상 쭈그려다니고 다른 사람들이 '넌 메가트론의 현신이야'! 라고 해도 '자기 그런 분의 현신이라니 그럴리 없다' 며 그냥 책읽고 조용히 지냄. 당연히 옵티머스랑 똑같이 생긴 메크도 있었는데 굉장히 싱경질적임. 뭐만 부탁하면 왜 자기가 해야하냐고 화내면서 굉장히 논리적으로 반박함. 옵티머스의 현신이라 하면 지랄말고 저리가라고 함.
11.01.2026 04:20 — 👍 3 🔁 1 💬 1 📌 0백업하게 해주세요ㅠㅠ
07.01.2026 13:29 — 👍 1 🔁 0 💬 0 📌 0포타 무슨일인가요? 아니 너무 불편하게 바꿨잖아... 너무 불편함... 다른데로 옮겨야하나. 어디로 가야하나요ㅠㅠㅠ
07.01.2026 13:29 — 👍 2 🔁 0 💬 1 📌 0왜 붕어빵 파는 메가트론이 생각나는 걸까요. 디셉 운용비 번다고 붕어빵 파는 메가트론. 근데 손님들이 전부 디셉인. 팥 안달고 많이 넣주는 붕어빵 장수 메가트론. 디셉에게 서비스 많이 줘서 항상 적자남. 그치만 쓰가 팥붕을 요청하면 전부 슈붕으로 주고 슈붕을 요청하면 팥붕만 주는 메가트론이라 유일하게 별점 일점주는 스타스크림.
07.01.2026 11:54 — 👍 3 🔁 0 💬 0 📌 0쿠인테슨이 웃어댐. 그건 조준된 상대가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대상에게 탄환이 꽂히는 무기라며 설마 그 강철같은 디셉의 수장이 소중하게 여기는게 있을줄 몰랐다며 비웃음. 옵대장은 그대로 포로를 두고 밖으로 나옴. 문의하려던 프라울이 옵티머스의 옵틱을 보고 조용히 입을 다물고 나머지는 자신들에게 맡기라며 쉬라함. 예비 쿼터로 돌아가는 옵대장을 마주친 오토봇들은 전부 눈치를 보며 피해감. 쿼터에 돌아온 옵대장은 그대로 의자에 주저앉음. 서보로 얼굴을 파묻으며 되뇌임.
바로 옆에 있었는데...
쿠인테슨이랑 뚱당뚱당 싸우던 트포원 디셉과 오토봇. 메가트론이 대장격인 쿠인테슨을 캐논으로 조준하자 마지막 발악으로 이상하게 생긴 무기를 발포함. 바로 메가트론에게 날라오던 탄환이 여러갈래로 나뉘더니 옆에서 엄호하던 쓰와 사웨 그리고 좀 멀리서 견제하고 있던 쇼웨를 맞힘. 치명상은 아니었지만 빨리 처치는 해야했음. 결국 그대로 후퇴를 외치며 전장을 떠나는 디셉. 함께 싸우던 오토봇은 대장격 쿠인테슨을 생포하는데 성공함. 포로에게서 정보를 심문하던 도중 메가트론에게 쐈던 무기가 무엇인지 물어보는 옵대장.
06.01.2026 08:37 — 👍 9 🔁 3 💬 1 📌 0갱생메는 뭔가 처연하고 조용해 보이는데 정작 들여다 보면 여전히 파괴대제셔서 웃김. 그치만 분위기는 많이 처연함. 끌어들이는 뭔가가있음.
04.01.2026 12:52 — 👍 4 🔁 0 💬 0 📌 0트포 메가른 외 다른 썰 12, 13 백업했습니다.
2025년 12월부터 2026년 1월 까지 블스에서 쓴 썰 포함해서 올렸습니다.
www.postype.com/@shy6298/pos...
메가트론이 옵틱을 뜨자 선반에 디셉이 열심히 준비하던 요리들이 올려져있는 것을 발견함. 그것들을 한입씩먹고 쿼터에서 나갈준비를 함.
31.12.2025 07:36 — 👍 3 🔁 0 💬 0 📌 0프라임도 디셉의 수장도 아니던 두 광부 메크는 자신들만이 아는 장소에서 에너존을 모아 새해를 축하했음. 자정이 될때까지 카운트다운을 하며 서로의 서보를 살며시 잡았음. 멀리서 환호성 소리가 들렸지만 두 광부에겐 서보에서 느껴지는 온기가 더 중요했음. 이 서보를 놓아버리면 다시 현실로 돌아올까 걱정하며 둘은 서로에게서 떨어지지 않았음.
옵티머스가 일어났을때 엔젝스에 취해 쓰러져있는 메크들이 가득했음. 옵대장은 그들이 깨지않도록 조심히 이동해 담요를가져와 덮어주었음.
자정이 다되가자 오토봇들은 카운트다운을 세기시작함. 드디어 새해가 되자 모두 자신의 곁에 있는 메크를 얼싸안으며 축하했음. 유일하게 구석에서 검은 쿠션을 안고 있는 프라임만이 리차징에 빠져있었음.
디셉은 요리가 끝나자 왕좌에서 꾸벅꾸벅거리며 졸고 있는 메가트론을 깨우고 리차징 배드에 눕힘. 자정이 지났다며 축하한다는 말과 함께 메가트론은 다시 리차징에 들음.
디셉은 새해맡이 요리를 준비한다고 정신 없었음. 시커들과 삼간부가 재료를 준비하고 볶고 끓이고 하는 와중에 메가트론만 덩그러니 앉아있었음. 도와주겠다고 다가가면 스타스크림이 수장이 어딜 서보에 물을 묻히려 하냐며 수장의 서보에 묻히는건 적의 에너존이거나 쿠인테슨의 체액뿐이라며 돌려보냄. 결국 혼자 왕좌에 앉아 디셉이 열심히 요리하는 걸 지켜볼수밖에 없었음. 가끔 완성된 요리를 입에 넣어주기도 함. 구칙적인 소리와 뜨끈한 환경에 메가트론의 옵틱은 스르르감김.
31.12.2025 07:36 — 👍 2 🔁 0 💬 1 📌 0카운트다운 파티 한다고 모인 트포원 오토봇들. 다들 엔젝스와 에너존을 마시고 먹으며 즐김. 한창 즐기던 중에 프라임이 그대로 책상에 꼬꾸라짐. 다들 걱정하며 달려가 부축해 주는데 세척액을 흘리고 있었음.
옵티머스! 괜찮아?
어디 파손이 됐나?
그러길래 엔젝스 적당히 마시라 했지!
다들 걱정하며 한마디 하는데 옵티머스는 계속 세척액을 흘림.
디... 보고싶어...
옵티머스의 한마디로 세척액을 흘려대는 트럭을 내버려둔체 자기 자리로 돌아감. 비가 옵티머스에게 검은색 동그란 쿠션을 주고 메크들 사이로 사라짐.
후자면 탑이 못참고 그대로 움직여서 메가트론이 자지러지며 보고서가 저장된 데이터 패드위에 윤활유를 내뿜어대는 것도 좋고 여유로운 탑에게 달아오른 동체로 어서 움직이라며 명령하는 메가트론도 좋아요.
둘다 메가트론의 챔버가 가득찰때까지 절대로 메가트론에게 안떨어지는게 보고싶네용.
스파이크 품고 일하는 메가트론 보고싶어요. 메가트론은 평범하게 일하는데 탑만 헉헉거리며 메가트론에게 애원하는것도 좋구요. 스파이크가 너무 커서 일에 집중못하고 헉헉거리는 메가트론에게 허리를 살짝 움직여서 어서 일하라고 비웃는것도 좋아요.
전자면 일이 다 끝났을때 이미 안에다가 몇번 싸버린 탑도 좋구 아니면 메가트론이 잘했다면 살짝 움직여주는데 못참고 사출해버리는 것도 좋아요.
업그레이드 파츠 있는거 보니까 스파이크 업그레이드 파츠도 있겠지. 메가트론님의 기쁨을 위해서라면 자신의 스파이크도 개조해버리는 쇼웨가 자주사용할거 같음. 사웨는 메가트론이 쓰라고 할때까지 퓨어하게 유지중. 쓰? 자신의 모든것만 사랑하는 제트기에게 업그레이드 파츠는 수치다. 옵은 있는지도 모를듯. 알아도 이미 충분한거 같다며 쳐다도 안볼거 같음. 당연함 사이버트론 최고의 업그레이드 성물인 매트릭스를 가지고 있는 프라임임.
28.12.2025 09:22 — 👍 2 🔁 0 💬 0 📌 0뭔가 메가트롱은 스파클링 사출할때 완전 극단적인 케이스일거 같음. 엄청 쉽게 사출하거나 진짜 목숨이 위태로울 정도로 고통스럽게 사출하거나. 처음에 너무 쉬워서 두번째때 방심했다가 세번째때 아무런 이상없이 사출하고 네번째때 혹시 모르니 조심했지만 아무런 일도 없었는데 다섯번째때 스파크가 거의 꺼질뻔함. 하필 그때 사이어 메크가 급한 일이 있어서 멀리 나갔던때라 진짜 큰일 날뻔함. 사이어 메크가 돌아왔을때 다행히 안정된 메가마망과 스파클링. 결국 묶기로 결정함 사이어 메크.
27.12.2025 09:44 — 👍 1 🔁 1 💬 0 📌 0그치만 우리 방방이 비가 그들에게 뛰어감. 무슨이야기를 하고 있냐며 물어보는 비. 별일아니라며 카세티콘을 조심히 바닥에 내려두고 일어서는 메가트론. 딱딱한 표정으로 돌아온 메가트론이 오토봇의 안건을 들으며 간부들과 상의하겠다 말하며 카세티콘을 두팔로 안고 건물로 들어감. 메가트론이 시야에 사라질때까지 그 자리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두메크.
27.12.2025 09:38 — 👍 3 🔁 0 💬 0 📌 0그걸 깨달은 프라울이 메가트론과 이야기 할게 있으면 비를 끼고 갈때가 많음. 슬프게도 프라임이 있으면 반려될때가 많아 중요한 안건이 아니면 제외되는 오토봇의 리더. 그때마다 에너존 눈물흘리는 프라임.
메가트론에게 비와 함께 가는데 카세티콘과 함께 있는 메가트론을 본 프라울과 비. 잔잔하게 웃으면서 카세티콘을 허벅지에 앉혀 이야기를 들어주는 메가트론 모습에 왠지 모르게 마음에 안드는 프라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