小狐丸
#刀剣乱舞
@lifetimesaniwa.bsky.social
成人 | 夢女 | 성인 여성 드림러 | 도검계였는데 잡덕계 됨 | GLHLBL 다 잘 봄 | 남캐 여캐 다 좋아하는데 2차 커플링은 백합 위주 (드림은 해당 사항 없이 이입이든 비이입 자캐 드림이든 다 먹음) | 체인블락 사용 중 I : ㅅㄴㄱ 님 H : 모쿠 님
小狐丸
#刀剣乱舞
#刀剣乱舞
검빼면 주먹질할거같은 남사들이 너무 웃김
#刀剣乱舞
#小狐丸
반묶음은 좋다
#어차피_내혼내검_2월_최애_선점
레이 혼마루의 코기츠네마루
진(이입 드림) 혼마루의 코기츠네마루
둘 다 모두 사랑해💛
© ㅁr이 님
분리불안 여우
#刀剣乱舞
주인님이 다리를 다치셧다ㅠ
#刀剣乱舞
小狐丸
#刀剣乱舞
サングラスとコートはとても素敵です😭
許可してくださっ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통판 진행안내 타래]
안녕하세요!
1월 22일까지 통판신청을 접수후 주문한 인쇄물들이 오늘 일괄로 도착했습니다.
현재 우편으로 보내드릴 포장지들까지 수령을 기다리는 중이며 2월 1일부터 4일간의 개인일정을 마친 후 2월 6~7일부터 본격적으로 우편배송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기다려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후 추가적인 안내 또한 타래로 계속 전해드리겠습니다!
시간이 좀 지났으니 소소하게 풀어보는 드림회지 이야기
회지 제목이 '최고의 날'이라는 것부터 전체적인 내용의 흐름이 어떻게 될지 큰 틀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야기 초반에 코기의 찻잎이 서는 것도 복선 중에 하나였음
=찻잎이 서면 행운이 따른다는 미신
그리고 그 찻잎을 미카즈키만 계속 보고 있고, 어쩌면 오늘은 좋은 날이 될지도 모른다는 암시를 한 것에 비해 코기는 찻잎도 전혀 보질 못하고 미카즈키의 말을 의식하지 않음
이번 드림회지를 보신 분들은 감회가 또 새로울 만화2
#刀剣乱舞
#刀さに
여러분 이 유쾌발랄한 털복송이(털북숭이라고 하기엔 작고 귀여움) 노리캣의 매력을 놓치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다른 애견/애묘 남사들이 진짜 맛깔나요... 동물 좋아하시는 사니와님은 필독해주시기 진심2000%
통판 신청은 오늘 마감이라고 합니다 Hurry up
ㅊr은u가 탈세한 200억의 반의 반의 반이라도 있었으면 희망도서 1인 1주 2권 이내 그대로 유지할 수 있었을 걸.
200억이면 1인 1주 10권도 신청할 수 있겠다.
예산 문제인지 희망도서 신청 기준이 점점 줄어가는 게 보여서 말했습니다.
#一月二十三日は小狐丸実装記念日
#刀剣乱舞
#小狐丸
오늘이 이렇게나 중요한 날인줄 몰라서 지각을 해버렸다!!!!
이제 잊지 않을게 코기 실장 기념일 축하햇🦊💛
미카즈키 언급이 많아져서 기분이가 좋아요
기념으로 재업하기
#小狐丸実装記念日
#一月二十三日は小狐丸実装記念日
出会ってくれてありがとう
愛してるぜ!
#一月二十三日は小狐丸実装記念日
おめでとう!君が居たから審神者になった主です。今日も愛してる🥰ᩚ💕今後もMY本丸では3振りの君たちをどんどん育てて行くよー!
#一月二十三日は小狐丸実装記念日
#刀剣乱舞
心から大好きです。
いつも幸せをくれてありがとう。
もっとたくさん愛されますように
弊こぎさんとさにわの落書き。
女さにわの顔あり注意
この角度難しい
というかどの角度も難しい🦊
재활성공!
#刀剣乱舞
#刀さに
이번 저의 드림회지를 보신 분들이 본다면 더 재밌는 그림
#刀剣乱舞
덕질 초창기 낙서들을 꺼내옴
19.01.2026 08:01 — 👍 33 🔁 11 💬 1 📌 1사니와 취임 1주년 기념~~~
소소하게 호노오 단독샷으로😊
원래 어제 완성하고 싶었는데 기력 없어서 조금 미뤄졌다
내용들을 짚어가며 좋았던 부분들 자세하게 후기 남기는 게 좋은 회지들이 여럿 있어서 길게 남겨 첨부하면서 백업 기록용으로 올린 건데, 내용이 많이 드러날 위험성이 있는 거 아니냐는 지적이 회지 만드신 분께 들어왔다고 하셔서 죄송하네요...
좋은 회지인 만큼 길고 자세하게 후기 남기고 싶은 마음이 앞서 생각이 짧았던 것 같습니다.
이 이후로 자세한 후기는 1 : 1 기능을 통해 전달하는 방법을 택할게요.
二筋樋ワンワン宗
18.01.2026 17:52 — 👍 78 🔁 24 💬 0 📌 0쫑쫑쫑쫑
18.01.2026 15:40 — 👍 34 🔁 19 💬 0 📌 0도검난무 회지 후기
김기훈 (@ signal_030) 님 <츠루마루 쿠니나가와 소실> (4)
츠루마루가 계약으로 묶어 내려 신역에 데려간 마지막 선택이 츠루마루에게는 해피엔딩이겠지 하는 생각을 하니 오타쿠 하트가 정말 벅차오르다 못해 터질 것 같고 여운이 남아서 그 자리에서 거듭 재독하게 되었어요...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취향 그 자체인 회지라 길게 감상을 썼습니다. 회지 발간해 주시고 선입금 판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검난무 회지 후기
김기훈 (@ signal_030) 님 <츠루마루 쿠니나가와 소실> (3)
그 뒤로 츠루마루가 멘붕하는 장면에서 연출이 정말 취향이었고, 무라사키와 츠루마루가 키스하는 장면에서 츠루마루가 인간의 몸이라는 것이 이리도─ 하고 독백하는 장면이 마음 속에 남았어요.
무라사키가 살인검 주제에 인간과의 키스 몇 번으로 사랑스러워졌냐, 인간의 몸을 얻고 받아보지 못한 다정함에 진실인지 거짓인지 구별도 못하는 주제에, 라는 대사가 찰떡이었습니다. 읽으면서 이 부분이 회지의 하이라이트라고 느꼈는데, 느낀 것이 맞을까요?
도검난무 회지 후기
김기훈 (@ signal_030) 님 <츠루마루 쿠니나가와 소실> (2)
죽음보다 더한 귀찮은 걸 시킬 생각이구나 빌어먹을 정부... 독백하는 장면이 좋았고, 무라사키가 파편 막는 장면이 분명 심각한 상황인데도 약간의 코믹함을 느꼈어요.
아래로 이어지는 츠루마루의 얼굴에 반쪽 그림자가 드리워지고 재앙신화 된 걸 보여주는 장면이 좋았고,
무라사키가 보주가 전부 깨져도 좋으니 날뛰어보라고 하다가 츠루마루가 뒤돌아 가니까 빡침 드러내는 장면에서는 심각한 상황이 전개되고 있는데도 슬며시 웃음 짓게 되더군요.
도검난무 회지 후기
김기훈 (@ signal_030) 님 <츠루마루 쿠니나가와 소실> (1)
샘플 읽었을 때부터 취향이겠구나 짐작했었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이토록 취향인 회지 만나는 게 n년 만이라서 한 번 읽고 눈 번쩍 뜨고 그 자리에서 삼독했습니다.
n년 간 여러 가지 취향 먹으면서 사니와로 자라나 블랙 혼마루의 정화, 재앙신화 된 도검남사의 정화, 재앙신화, 카미카쿠시, 신역 같은 소재를 취향으로 두게 되는 것은 나이가 먹어도 변하지 않더군요. 읽다가 좋아서 내적으로 여러 번 비명 질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