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 만화책 1,2권 & 일러스트 북 통판‼️
📚10.13 자정부터 ~ 10.16
디페 재고인 엽서3종(15세트), 선착순 증정용 핀배지
추가되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윗치폼에서 확인해주세요💁♀️
witchform.com/payform/?uui...
@koalkoal.bsky.social
웹툰작가. 현재 카카오 웹툰에서 코알랄라! 연재중. 나도 있어!근육, 일단 질러! 질렐루야, 블랙마리아 https://linktr.ee/nagumo82 카카오웹툰 링크: https://webtoon.kakao.com/content/%EC%BD%94%EC%95%8C%EB%9E%84%EB%9D%BC/187 단행본 펀딩 링크: https://tumblbug.com/koalala 포스타입: https://www.postype.com/@kulula
📣창작 만화책 1,2권 & 일러스트 북 통판‼️
📚10.13 자정부터 ~ 10.16
디페 재고인 엽서3종(15세트), 선착순 증정용 핀배지
추가되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윗치폼에서 확인해주세요💁♀️
witchform.com/payform/?uui...
“이제야 그나마 숨 좀 쉴 수 있겠다 싶을 때, 어김없이 다른 가족의 죽음이 시커먼 어둠처럼 닥쳐온다. 두려움은 더 이상 잠깐 스쳐 지나가는 감정이 아니게 됐다. 두려움은 이제 지속적으로 우리 곁에 머물며, 우리 삶의 모든 측면에 끼어들고 간섭한다. 상실은 우리 존재의 일부가 됐고, 슬픔은 일상이 됐다.”
13.10.2025 13:01 — 👍 8 🔁 27 💬 0 📌 1"미 틱톡 최고위직에 트럼프 아들 가능성" 루머 확산
www.yonhapnewstv.co.kr/news/AKR2025...
"틱톡 사용자는 대부분 젊은층"이라며 "틱톡이 젊은이들이 계속 사용하고 싶은 앱으로 남도록 해야 한다"
그러니까 19살짜리 트럼프 막내 아들을 틱톡 이사회에 추천한다고.. ㅋㅋㅋ 합리적인 자본주의라고요?
2025 시즌 모과청 예약판매 시작합니다. 10월 13일부터 25일까지 두드립 모과청을 주문하시면 작년보다 1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판매 기간 후에는 판매가가 오를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모과청 예약구매 바로가기
mkt.shopping.naver.com/link/682c772...
한국인들 좀있으면 카페에서 브런치 판매를 금지할 것이고 그 다음엔 길거리에 냄새가 나니까 식당이 사라질 것이다 환풍구를 통해 다른 가구에 냄새가 퍼진다는 이유로 가정에서 취사가 금지된 뒤 마지막 남은 한국인은 아파트에서 아사했는데 그 이유는 단지내 배달 오토바이 진입 금지였기 때문이다
13.10.2025 10:00 — 👍 22 🔁 20 💬 0 📌 2Cray the werewolf will do anything for his hobbies 🐺
Get werewolf merch to help him support his hobbies: sixthleafcloverstore.com/collections/...
#furryart | #werewolf | #comic
이스라엘 국방 장관은 포로 돌려받고 집단학살 재개하겠다 공언 중
13.10.2025 01:53 — 👍 7 🔁 73 💬 0 📌 0하청에 재하청에 또 재하청에…
하나의 페이에 하나의 작업자에 얼마나 많은 거머리들이 들러붙는지.
이런거 규제가 필요한거 아닌가.
신기하네. 실제로 실험도 했구만
www.hani.co.kr/arti/science...
五話好好看一直看🥊
12.10.2025 14:59 — 👍 37 🔁 14 💬 0 📌 0임진왜란(1592~1598) 때 조선 산하와 백성을 짓밟았던 일본 장수의 후손들이 선조의 만행을 사과했습니다. 1592년 임진왜란이 일어난 뒤 처음 사죄이니 433년 만입니다.
13.10.2025 04:00 — 👍 31 🔁 62 💬 0 📌 1캄보디아 한인회장 “올해만 400명 구조, 고액 알바 불가능한 나라”
www.hani.co.kr/arti/society...
“구조 요청이 계속 있다. 사실 무엇보다 (위험하다는 게) 빨리 홍보가 돼서 청년들이 안 들어왔으면 좋겠다. 캄보디아는 고액 알바가 불가능한 나라다. (그런데도 불법 광고를) 믿고 온다. 대포통장을 만들어서 그걸 비싼 값을 받고 팔기 위해서 오는 경우도 있고 다양한 이유로 오는데, 상당수는 불법적인 일이라는 것을 알면서 오기도 한다.”
비오는 저녁에 갔던 카페. 약간 예전의 홍대스러운 느낌, 인테리어로 나무 피아노건반을 해놓거나 캔버스를 쟁반으로 쓰거나 하는 게 재미있고 그리웠다.
12.10.2025 15:51 — 👍 8 🔁 1 💬 1 📌 0“캄보디아 캄폿주 일대에서 보이스피싱 조직에 감금된 한국인 14명이 외교부와 경찰, 국정원 합동 작전을 통해 극적으로 구조됐다. 피해자들은 심한 폭행과 고문에 시달리며 참혹한 상황에 놓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제대로 보도가 안 되네?
www.goodmorningcc.com/news/article...
코인은 도박과 다를게 없다.
이하진 작가님의 도박중독자의 가족을 추천합니다.
webtoon.kakao.com/content/%EB%...
프로젝터를 탑재한 스마트폰?! 이런것도 나오는군요
pc.watch.impress.co.jp/docs/column/...
그의 장남 헤르만은 프랑스를 거쳐 미국으로 망명했다가 1946년에 미국에서 자살했다. 헤르만의 딸 클레어는 미국에서 화학자로 성장했다. 할아버지가 만든 염소가스의 해독제를 개발하는 데 전념하던 중 연구 예산이 핵폭탄 개발에 우선 투입된다는 소식을 듣고 목숨을 끊었다. 1949년이었다. 과학이 세상을 구원했는지는 불분명하다. 세상을 구원하겠다던 어떤 과학자를 구원하지 못한 것은 분명하다.
-조형근『콰이강의 다리 위에 조선인이 있었네』중에서
독가스 개발로 비난받게 되자 하버는 항변했다. "평화의 시기에 과학자는 세계에 속하지만, 전쟁의 시기에 그는 조국에 속한다." 가정 파괴를 무릅쓸 정도로 독일에 대한 애국심이 넘쳤지만, 1933년 나치가 집권하자 망명을 떠나야 했다. 유대인이었기 때문이다. 여러 나라를 전전하다가 이듬해 스위스에서 죽었다. 하버가 개발진으로 참여해서 만든 살충제 치클론 B는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유대인 학살에 널리 쓰였다. 즉사시키지 않고 서서히 고통스럽게 죽게 만드는 참혹한 독가스였다. 그가 이 참극을 상상이나 할 수 있었을까?
12.10.2025 11:27 — 👍 8 🔁 19 💬 1 📌 0확인할 게 있어서 책 뒤적이다가 문득 검색해보고 동공 지진... 이 책 중고가가 지금 75000원이라고?!
정가 13000원이었던 게 30년 전이긴 하지만!!
한창 SF 절판된 책 중고가 오르던 때가 생각난다. 하지만 이쪽 학술서들은 재판이 거의 안되겠지 (한숨)
그니까...극장 걸려있을때 제발 봐달라...ㅠㅠ
그냥 가서 보라고ㅠㅠ
스포츠물이 건드리는 야생의 감각이 있단 말이에요. 그래서 스포츠물에서서 독자가 룰을 이해하는게 필수적이진 않은거고.
근데 달리기는? 달리기는 어차피 다들 알잖아. 복잡할것 없이 빠른 사람이 이기는 것 정도는.
진짜 달리기가 가지는 원초적인 즐거움을 최고로 느낄 수 있어요.
그러니까 이게 설정만 읽어 보면...아니 학교가 항공모함에 떠다니고 여고생들이 전차로 모의전을 한다고? 정도의 느낌인데. 작품이 안에선 굉장한 기세와 연출로 머리를 말끔하게 비워주고 심박수를 내가 달리기라도 한 것 처럼 높여줍니다.
일단 보고나면 이래저래 떠들기 보단 넋이 나가서 그 기운을 힌 번더 만끽하고 싶은, 솔직히 냉정하게 판단이 어려운 작품들이 있는데 하니 리메이크가 딱 그쪽이네요.
과거의 작품을 리메이크 함에 있어선 여러가지 선택지가 있고 다들 일장일단이 있을텐데요...<달려라 하니: 나쁜 계집애>는 과거의 향수를 재현하는 것은 크게 신경쓰지 않고. 지금 이 순간에 재미있는 작품을 내놓는 방향성으로 제작 되었네요.
하니와 애리의 이야기를 풀어나가는데 있어서 정규 육상 경기가 효과적이지 않다고 생각해서 인지, 아예 새로운 종목을 만들면서까지 '달리기의 즐거움'에 대해서 이야기 해요.
조형근 저자의 『콰이강의 다리 위에 조선인이 있었네』
추천
긴 연휴의 마지막 주말이네요. 잘들 보내셨는지요.
저희집은...연휴 시작하자마자 보일러가 고장났답니다 ㅎㅎㅎ코알랄라 ㅎㅎㅎ
"아 정말 연휴 끝나마자자 고치려고 했는데..."
->아 공허한 외침이여
이제와서 아무 소용도 없는 후회의 노래여
#코알랄라 #일상툰 #대충살아 #알라딘투비
I am building my own world (called Argenta).
24.06.2025 09:37 — 👍 2199 🔁 363 💬 42 📌 5대충사는 코알라의 이야기는 알라딘 투비에서 한꺼번에! 시간순대로 보실수 있어요
tobe.aladin.co.kr/s/21309
긴 연휴의 마지막 주말이네요. 잘들 보내셨는지요.
저희집은...연휴 시작하자마자 보일러가 고장났답니다 ㅎㅎㅎ코알랄라 ㅎㅎㅎ
"아 정말 연휴 끝나마자자 고치려고 했는데..."
->아 공허한 외침이여
이제와서 아무 소용도 없는 후회의 노래여
#코알랄라 #일상툰 #대충살아 #알라딘투비